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MINO - PYRAMID (feat.릴보이(lIlBOI), 개코)

Racks on racks on racks on racks on racks on 빌딩
Racks on racks on racks on racks on racks on ビルディング

Puff, crossing legs 보헴 시가 1ml
Puff, crossing legs ボヘームシガー 1ml

연기 때문에 왼쪽 눈을 구기고선 Reading
煙のせいで左側の目をしかめては Reading

A lot of guap like a 독서광 확인해 은밀히
A lot of guap like a 読書家 確認するのさ ひっそりと

 

PRCSM is soon

우리께 어떻게 너네께 되는데 음음
俺たちに どうやって君たちになるんだ うんうん

What u think 음음 구린내 킁킁
What u think うんうん 悪臭くんくん

VVS, ice, ride 무리해
VVS, ice, ride 無理して

사치네 사치 내 사치는 전시회
贅沢だ 俺の贅沢は展示会

 

Rap Imhotep stack on racks Through the jet

Pile up like a pyramid Thanks Ra OK

OK OK Imhotep Through the jet

Pile up like a pyramid Thanks Ra

 

Like a pyramid

아낙수나문 영원한젊음
アナクスナムン 永遠なる若さ

빛나는청춘
輝く青春

Clink clink

 

I got 2020 vision

황금색 눈동자
黄金色の瞳

내 king size 침실 안에 들여놨지 마리포사
俺の king size 寝室の中に入れておいたよ マリポサ

U know that business는 더 은밀한 곳에 all night
U know that businessはもっと密かな場所に all night

I'm addicted to this life

쌓아놓지 하늘까지
重ねておくよ 空まで

 

불가사의지 수많은 빛이
不可思議だろ 数多の光が

회전목마처럼 돌아가 빙빙
メリーゴーランドのように回ってく ぐるぐる

얼어버린 이 보석은 상처 없이도
凍り付いたこの宝石は傷がなくても

붕대처럼 칭칭
包帯のようにぐるぐる

눈에 안 띄게 일을 벌이지
目につかないように 事を起こすのさ

무거운 분위기 숨을 못 쉬지
思い雰囲気 息をつけない

I'm on a mission

날은 바뀌지만
日は変わるけど

계절은 항상
季節はいつも

Halftime season woah

 

What I like the most

내 발로 높은 곳에
俺の足で高い場所に

올라서서 바라보는 마름모
上がって見つめるひし形

영원을 남길 놈
永遠を残すやつ

허나 See them pilin' up
ひとつ See them pilin' up

날 알리려고 쌓아
俺を知らせようと積み上げて

난 만리장성을 세모로 huh
俺は万里の長城を四角に

올려둔 나침반 여전히 한길로만 걸어
のせておいた羅針盤 相変わらず大通りだけ歩く

 

Rap Imhotep stack on racks Through the jet

Pile up like a pyramid Thanks Ra OK

OK OK Imhotep Through the jet

Pile up like a pyramid Thanks Ra

 

Like a pyramid

아낙수나문 영원한젊음
アナクスナムン 永遠なる若さ

빛나는청춘
輝く青春

Clink clink

 

츄리닝에 나이키 슬리퍼
ジャージにナイキのスリッパ

자기야 새로 뽑은 람보
ダーリン 新しく選んだランボー

시동 걸어봐 미슐랭 투어
エンジンをかけてミシュランツアー

접시 좀 들어봐 거기다 덜어봐
しばらく聞いて そこに分けてみて

길바닥은 추워 (엉따)
道端は寒い

가리네 쉰밥 더운밥
選り分けるのさ 冷めた飯 あったかい飯

더 이상 미안하지 않아
もう申し訳なくない

내 단어가 돈으로 환산된 행복에 겨운 날
俺の単語が金に換算された幸せに満ちる日

 

또 해 닉값 돈다발 pick up
またするよ 名前に合った行動 札束 pick up

Pour some liquor

계산서 식겁
伝票にひやっと

사기꾼 찝쩍
詐欺師に口出し

쩐 좀 태워줘 신사업 ppt 파일
ちょっと乗せて 新事業 ppt ファイル

난 그걸 다 휴지통에 투하해 한번에 태우지 다 난
俺はそれを全部ゴミ箱に投下して一発で燃やす 全部俺は

 

배우지 난 부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学ぶよ 俺は金持ちのライフタイル

그림자같이 stay low 최대한 감추지
影みたいに stay low 最大限に隠すよ

halo 평생 공개할 일 없어 나의 payroll
halo 一生公開することない 俺の payroll

국세청 세숫대야 안에 택스를 부어 애국자네
国税庁の洗面器の中に税金を注ぐよ 愛国者

1588

이제는 뱅크가 반대로 내 돈을 빌려달래
もう銀行が反対に俺の金を貸してくれって

 

Rap Imhotep stack on racks Through the jet

Pile up like a pyramid Thanks Ra OK

OK OK Imhotep Through the jet

Pile up like a pyramid Thanks Ra

 

Like a pyramid

아낙수나문 영원한젊음
アナクスナムン 永遠なる若さ

빛나는청춘
輝く青春

Clink c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