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NCT 127 - Earthquake


www.youtube.com

 

Yeah what a big Earthquake

We make it crack wherever we want

Every time all around the world

 

대지가 난타 되는 밤
台地が乱打される夜

뭔가 다 변하려는 time
何かが変わろうとする time

can’t stop won’t stop

지면에 박살 난 듯이
地面に砕けたかのように

땅에 번개 쳐도 don’t mind
地面に稲妻が落ちても don't mind

till you come through

 

똑같은 곳 한자리에 멈춘 게
全く同じ場所に止まったことが

너와 나를 너무 재미없게 해
君と俺をつまらなくさせるんだ

가만히 있기 싫어 wanna go
じっとしていたくない wanna go

더 넓어진 Neo Zone 실현되는 곳
さらに広まった Neo Zone 実現される場所

시작되려 하는 sign
始めようとする sign

 

Don’t glow

변화하기 싫다면 고이기 쉬워 baby
変わりたくないなら淀みやすい

Yeah 나를 움직이는 단 하나의 이유
俺を動かすたったひとつの理由

 

이제 시작된 이 Earthquake
もう始まったこの Earthquake

발끝이 부숴 무너뜨린 변환 domino
つま先が壊して 倒した変化は domino

뒤엎고 다시 만들어
ひっくり返してまた作る

꿈의 자전으로 완성되는 World
夢の自転で完成する World

(don’t let me down)

 

우린 out of control
俺たちは out of control

이제 낡아져 버린 지도는 burning up
もう古びてしまった地図は burning up

When we shake Earthquake

어제를 깨뜨리고 과거는 여기 없게
昨日を壊して 過去はここにないように

 

Shaken not stirred 한 축이 바뀌지
Shaken not stirred ひとつの軸が変わるんだ

이 꿈의 자전이 너와 날 바꾸지
この夢の自転が君と俺を変えるんだ

새로운 metaphor 이어진 예감
新しい metaphor 繋がった予感

I love it when we connect ah yea

커진 세상
大きくなった世界

 

달리 보인 Vision yeah yeah 우리의 Ether yeah yeah
違って見えた Vision  俺たちの Ether 

어디라도 너 날 이을 수 있어 yeah yeah
どこでも君は俺を繋ぐことができる

Swinging on 우린 더 세게
Swinging on 俺たちはもっと強く

노래해 땅이 울릴 때
歌うよ 地面が響くとき

(get get get)

Mind keep running

우리가 향해갈 세계
俺たちが向かっていく世界

 

Don’t glow

변화하기 싫다면 고이기 쉬워 baby
変わりたくないなら 淀みやすい

Yeah 나를 움직이는 단 하나의 이유
俺を動かすたった一つの理由

 

이제 시작된 이 Earthquake
もう始まったこの Earthquake

발끝이 부숴 무너뜨린 변환 domino
つま先が壊して倒した変化は domino

뒤엎고 다시 만들어
ひっくり返してまた作る

꿈의 자전으로 완성되는 World
夢の自転で完成する World

(don’t let me down)

 

우린 out of control
俺たちは out of control

이제 낡아져 버린 지도는 burning up
もう古びてしまった地図は burning up

When we shake Earthquake

어제를 깨뜨리고 과거는 여기 없게
昨日を壊して 過去はここにないように

 

먼 곳 그 위의 천둥소리
遠い場所 その上の雷鳴

또 어긋나고 무너지는 규칙
また行き違って倒れる規則

더 원해 change
もっとほしい change

don’t stay the same oh

 

금이 간 시간 위에 처음부터 다시 너와 난
ヒビになった時間の上に最初からまた君と俺は

난 만들어 꿈꾸던 world oh
俺は作る 夢見た world 

 

다시 뜨는 eyes 다음 단곌 향한 step
また開ける eyes 次の段階に向かう step

ah yeah 낡은 축을 바꿔 모두 밀어내
古い軸を変えて 全部押し出して

 

이제 시작된 이 Earthquake
もう始まったこの Earthquake

발끝이 부숴 무너뜨린 변환 domino
つま先が壊して 倒した変化は domino

우리가 만들어낸 건
俺たちが作り出したのは

무한보다도 더 커져 버린 world
無限よりもさらに大きくなってしまった world

(don’t let me down)

 

Move on we lost control

이제 낡아져 버린
もう古びてしまった

모든 건 burning up
全ては burning up

(It’s burning it’s burning ooh)

When we shake Earthquake

한계를 깨뜨리고 우리를 바꿀 Earthquake
限界を壊して俺たちを変える Earthquake

 

When we sh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