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KMU - Stupid love song (with Crush)


www.youtube.com

 

떠올릴 생각도 없던 기억은 이제 함성을 만들고
思い出すつもりもなかった記憶は今歓声を作り出し

비밀 같았던 나의 아픔을 이젠 모두가 부르네
秘密のようだった私の痛みを今みんなが呼ぶの

 

Everybody like it 나의 상처로
Everybody like it 私の傷で

짓눌러 써내린 멜로디
書き下ろしたメロディー

Look at me smiling 무대 위에 선 날 봐
Look at me smiling ステージの上の私を見て

말도 못 하게 전율인걸
何も言えないように戦慄するの

 

For me, I sing stupid love song

이 노래에 지금 넌 없어
この歌に今あなたはいない

나와 내 앞에 이 Scene만 남아
私と私の前に このシーンだけ残る

영화가 되고 있으니까
映画になってるから

So keep it up boy You live your life

 

순간의 단어 감정적인 결정
瞬間の単語 感情的な決定

모든 건 내 실수였어
全ては俺のミスだった

눈이 떠지고 정신을 차리면
目が開いて正気になると

무엇이 중요한지 보여
何が重要なのかが見える

 

Everybody does it 우린 특별한
Everybody does it 俺たちは特別な

이별인 줄 알았었잖아
別れだと思っていたじゃないか

Look at this people 이 노랠 즐기는 모두가
Look at this people この歌を楽しむみんなが

다 한 번쯤 겪었단 거야
一度くらい経験したってことだよ

 

For me, I sing stupid love song

이 노래에 지금 넌 없어
この歌に今君はいない

나와 내 앞에 이 Scene만 남아
俺と俺の前に このシーンだけ残る

영화가 되고 있으니까
映画になってるから

So keep it up boy You live your life

 

거리 어딘가에서
街のどこかで

이 노래가 흘러도
この歌が流れても

 

For me, I sing stupid love song

이 노래에 지금 넌 없어
この歌に今あなたはいない

나와 내 앞에 이 Scene만 남아
私と私の前に このシーンだけ残る

영화가 되고 있으니까
映画になってるから

So keep it up boy You live your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