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NCT 127 - Far

Let’s go 자꾸 떠본대도 내 답은 같을걸
Let’s go 何度探っても俺の答えは同じだ

그저 난 나아가지 나의 길을 개척해
ただ俺は進んでいく 俺の道を開拓する

여기 끝에 뭐가 있을지는 몰라도
この終わりに何があるのか分からなくても

멈출 수는 없어 Flow yeah roger that
止められないんだ Flow yeah roger that

 

다들 쫓고 쫓지만 난 아냐
みんな追いかけてるけど俺は違う

이기거나 지거나 not my type
勝ったり負けたり not my type

Captain get ready 내가 hard carry
Captain get ready 俺が hard carry

Maybe destiny yeah yeah yeah

 

Blow up blow up do what do what

더 넓은 곳으로
もっと広い場所へ

Show up show up till we go bust go bust

거슬러 my lane
逆らって my lane

 

Can’t stop me can’t stop me

궤도를 다 뒤집어 oh
軌道を全部ひっくり返して

Get ready get ready dreamin’ area

Can’t stop me can’t stop me

나를 이끈 너머
俺を導いた向こう

떠나 자유롭게 가자 far away
旅立つんだ 自由に行こう far away

 

이어지네 이 은하의 rail
続くのさ この銀河の rail

단 한 편의 space opera
ただ一編の space opera

We’re not the same 더 새로운 way
We’re not the same もっと新しい way

오직 나만 original
ただ俺だけがオリジナル

 

별들 사이 셀 수 없이 우린 헤매었지
星々の間 数えられないほど俺たちは彷徨った

터질 듯한 heart beat 전부 던져 what you waiting
張り裂けそうな鼓動 全部投げて what you waiting

항해 거침없이 끝없이 아주 멀리
航海 躊躇わずに果てしなく 遠く遠く

just take it from me (take it from me) Oh sir

 

Roll up roll up do what do what

더 깊은 곳으로
もっと深い場所へ

Go nuts go nuts till we go bust go bust

저 꿈에 닿게 (let’s go)
あの夢に届くように

 

Can’t stop me can’t stop me

궤도를 다 뒤집어 oh
軌道を全部ひっくり返して

Get ready get ready dreamin’ area

Can’t stop me can’t stop me

나를 이끈 너머
俺を導いた向こう

떠나 자유롭게 가자 far away
旅立つんだ 自由に行こう far away

 

Here’s an area

 

셋 둘 하나 세면 모든 소음 전부 사라져
3, 2, 1 数えたら全ての騒音が消え去って

온통 까마득한 칠흑 같은 밤
一面漆黒のような夜

속도를 더 높여 빠져들어 가
スピードをさらに高めてハマっていく

 

yeah yeah we up

Can’t stop me can’t stop me

궤도를 다 뒤집어 oh
軌道を全部ひっくり返して

Get ready get ready dreamin’ area

Can’t stop me can’t stop me

나를 이끈 너머
俺を導いた向こう

떠나 자유롭게 가자 far away
旅立つんだ 自由に行こう far away

 

Here’s an area

(we gon’ fly til we dock)

Here’s an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