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T-ARA - ALL KILL

붉어진 노을 아래 떠나는 너
赤くなった夕陽の下 立ち去るあなた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야 야 야
まだ終わらない物語よ

폭풍이 지나간 듯 내 가슴엔 너의 흔적 모두 다 사라졌나 아아
嵐が過ぎ去ったように私の胸には あなたの痕跡が全て消えたのかな

 

For your last night

슬픈 비가 내려도 난 너를
悲しい雨が降っても私はあなたを

For your last night

너를 잃은 채 살 수 없어
あなたを失ったまま生きられない

 

Baby Why

별이 빛나는 슬픈 밤에 소리쳐봐
星が輝く悲しい夜に叫んでみて

Baby Why

동이 트기 전 그 새벽까지 내게로 돌아와
夜明け前 その明け方まで 私のところに戻ってきて

 

너를 사랑해 영원까지
あなたを愛してる 永遠まで

 

서부지역의 너는 무법자 나는 길을 잃은 슬픈 방랑자
西部地域のあなたは無法者 私は道に迷った悲しい放浪者

너는 이별의 총을 들어 나를 겨눠 다시 장전 I got shot gun
あなたは別れの銃を持って私を狙う また装填 I got shot gun

황혼에서 새벽까지 깊은 외로움
黄昏から明け方まで深い悲しみ

잔인하게 끝나버린 비극
残酷に終わってしまった悲劇

쓰러지는 지금 총구에 후
倒れる今 銃口にふう

 

For your last night

나의 밤은 너무나 괴로워
私の夜はあまりに苦しい

For your last night

네가 없인 너무 두려워
あなたがいなきゃすごく怖い

 

Baby Why

별이 빛나는 슬픈 밤에 소리쳐봐
星が輝く悲しい夜に叫んでみて

Baby Why

동이 트기 전 그 새벽까지
夜明け前 その明け方まで

 

치열했던 우리 사랑이기에
熾烈だった私たちの恋だから

서로의 가슴에 상처를 남겨놓고
お互いの胸に傷を残しておいて

어두워진 차가워진 너의 모습은
暗かった 冷たかったあなたの姿は

나를 미치게 해 날 아프게 해
私を狂わせる 私を辛くさせる

 

Lie

나를 떠나가지마
私を立ち去らないで

Baby lie

너를 잊으라는 그 말
あなたを忘れろというその言葉

 

내게로 돌아와
私のところに戻ってきて

나의 이야긴 끝이 났어
私の物語は終わった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