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NCT U - 별자리 (Good Night)


www.youtube.com

 

오솔길의 지평선 끝 보랏빛 물든 하늘 아래
小道の地平線の果て 紫に染まった空の下

한 그루 나무 아래서 잠든 그대
一本の木の下で眠った君

조심스럽게 깨진 않을까
慎重に 割れないかな

맞닿은 손을 꼭 감싸요
触れあう手をぎゅっと包み込みます

모든 걱정과 아픔을 내게 맡겨요
みんな心配と痛みを俺に任せてください

 

깊어진 밤 하늘 별자리의 빛을 머금고
深まった夜空 星座の光を含んで

그댈 품에 안고 위로해 줄게요
君を胸に抱いて慰めてあげます

 

잘 자요 내 사랑 음
おやすみ 俺の愛する人

 

언젠가 내게 미소를 띄운 창밖의 그댈 기억해요
いつか俺に笑顔を浮かべた窓の外の君を覚えています

눈가에 고여있던 아련함까지仄か
目元に溜まっていた仄かさまで

괜찮아요 아픔은 잠시 머물다 가는 것뿐이니
大丈夫です 痛みはしばらく留まってるだけだから

그대의 마음을 내가 밝힐게요
君の心を俺が照らしますよ

 

깊어진 밤 하늘 별자리의 빛을 머금고
深まった夜空 星座の光を含んで

그댈 품에 안고 위로해 줄게요
君を胸に抱いて慰めてあげます

 

아프지 말아요 내가 그대와 있을 테니까 음
苦しまないでください 俺が君といるから 

꿈에라도 걱정 말아요 내가 여기 있으니
夢でも心配しないでください 俺がここにいるから

ah ah ah ah

 

그댈 어루만질 밤하늘에 흩날리는 별
君を撫でる夜空に舞い散る星

깊어진 밤 하늘 별자리의 빛이 될게요
深まった夜空 星座の光にな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