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宇宙少女(WJSN) - 잊지 마 (나의 우주)

새벽이 내려와 떠오르는 별빛이
夜明けが降りてきて浮かび上がる星明りが

내 두 볼을 감싸면 그댈 내게 비춘다
私の両頬を包み込んだらあなたを私に映す

어느 곳에 있어도 절대 변하지 않을
どこにいても絶対に変わらない

찬란히 빛나는 그대란 별
煌びやかに輝くあなたという星

 

기다림에 나 그댈 만나
待つ私 あなたに出会うの

다시 일어날 수 있어
また起き上がれる

 

잊지 마 붙잡은 두 손을
忘れないで ぎゅっと掴んだ手を

어떤 아픔도 우릴 놓을 순 없어
どんな苦しみも私たちを離すことはできない

너의 모든 순간
あなたの全ての瞬間

어두운 밤에 또 잊어버릴 꿈처럼
暗い夜にまた忘れてしまう夢のように

별이 질까 두려워
星が消えるのかな 怖いの

 

 

세상의 끝에서 반짝이는 눈빛이
世界の果てから輝く眼差しが

내 두 눈을 감싸면 나의 몸은 떠올라
私の両目を包み込んだら私の身体は浮かび上がる

짧은 밤에 지쳐도 절대 꺼지지 않을
短い夜に疲れても絶対に消えない

영원히 빛나는 그대란 별
永遠に輝くあなたという星

 

기다림에 나 그댈 만나
待つ私 あなたに出会うの

다시 일어날 수 있어
また起き上がれる

 

잊지 마 붙잡은 두 손을
忘れないで ぎゅっと掴んだ手を

어떤 아픔도 우릴 놓을 순 없어
どんな苦しみも私たちを離すことはできない

너의 모든 순간
あなたの全ての瞬間

어두운 밤에 또 잊어버릴 꿈처럼
暗い夜にまた忘れてしまう夢のように

별이 질까 두려워
星が消えるのかな 怖いの

 

 

난 매일 같이 너를 만나
私は毎日同じあなたに出会う

꿈속에서 내 안에서 매일 같이 너를 안아
夢の中から 私の中から 毎日同じあなたを抱きしめる

Rewind 찬란한 기억들은 나의 위안
巻き戻す 煌びやかな思い出は私の癒し

긴 밤 우리 다시 만나 별을 세어
長い夜 私たちはまた出会う 星を数えて

짙은 어둠이 감싸도 내가 널 찾을 수 있게
深い闇が包み込んでも 私があなたを探せるように

 

잊지 마 붙잡은 두 손을
忘れないで ぎゅっと掴んだ手を

어떤 바람도 우릴 떼낼 순 없어
どんな風も私たちを離すことはできない

너의 모든 순간
あなたの全ての瞬間

어두운 밤에 또 잊혀져 버릴 꿈처럼
暗い夜にまた忘れられてしまう夢のように

별이 질까 두려워
星が消えるのかな 怖いの

 

널 놓을 수 없어 ha ah
あなたを離すことはできない

잡은 손을 놓지 마
掴んだ手を放さない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