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TREASURE - 음 (MMM)


www.youtube.com

Mmm Mmm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treasure you

 

깜짝이야! 너를 보면 입이 벌어져 활짝
驚いた 君を見るとあんぐりと口が開く

눈부신 빛에 눈이 멀어 내 팔자
眩しい光に目が眩んで 僕の運命

또 네 생각을 하고 있지 매일 밤
また君のことを考えているんだ 毎晩

천국의 향기를 맡아 날아올라
天国の香りをかいで舞い上がる

 

모든 게 완벽한 오늘이 바로 D-day
全てが完璧な今日がまさに D-day

둘만의 비밀을 만들어보자 My babe
二人だけの秘密を作ってみよう My babe

자연스레 난 널 리드하는 리더가 돼
自然に 僕は君をリードするリーダーになる

사실은 널 보면 떨려
本当は君を見ると震えるんだ

긴장해 날 굳어 버리게 만드는 메두사
緊張して 僕を固くしてしまうメドゥーサ

 

너만 보면 놀라 감탄해
君を見るだけでびっくり 感嘆するよ

너의 곁으로 어디든 달려가
君のそばへどこでも駆けつける

Runnin’ runnin’ runnin’

 

그래 나야
そう 僕だ

겁먹을 필요 없잖아 내 손 잡아
怖がる必要ないだろ 僕の手を掴んで

무조건 날 믿어 You know what I’m sayin’
無条件に僕を信じて わかるだろ

그래 지금 그 눈빛으로 나를 쳐다볼 때
そう 今その眼差しで僕を見つめるとき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張り裂けそうだ 君のせいで Mmm

지금 내 심장이 Mmm
今僕の心臓が Mmm

미친 것 같아 Mmm
おかしくなりそう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張り裂けそうだ 君のせいで Mmm

위험해 지금 Mmm
危険だ 今 Mmm

비상사태 Mmm
非常事態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張り裂けそうだ 君のせいで

 

널 좀 더 원해 애원해 Want some more
君がもっと欲しい 哀願するよ

Yeah 넌 내 무릎이 땅에 닿게 만들어 유일해
Yeah 君は僕に跪かせる 唯一だ

이 한 몸 바치고픈 여왕이야
この身を捧げたい女王だ

넌 마치 명작 같아 필터 따윈 필요 없지
君はまるで名作だ フィルターなんか必要ないな

억 소리가 나와 그 값은 감정 불가
億という声が出る その値は鑑定不可

 

너만 보면 놀라 감탄해
君を見るだけでびっくり 感嘆するよ

너의 곁으로 어디든 달려가
君のそばへどこでも駆けつける

Runnin’ runnin’ runnin’

 

그래 나야
そう 僕だ

겁먹을 필요 없잖아 내 손 잡아
怖がる必要ないだろ 僕の手を掴んで

무조건 날 믿어 You know what I’m sayin’
無条件に僕を信じて わかるだろ

그래 지금 그 눈빛으로 나를 쳐다볼 때
そう 今その眼差しで僕を見つめるとき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張り裂けそうだ 君のせいで Mmm

지금 내 심장이 Mmm
今僕の心臓が Mmm

미친 것 같아 Mmm
おかしくなりそう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張り裂けそうだ 君のせいで Mmm

위험해 지금 Mmm
危険だ 今 Mmm

비상사태 Mmm
非常事態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너의 그 미소로 내 깊은 한숨을 날려줘
君のその笑顔で僕の深いため息を吹き飛ばしてよ

지금 이 느낌이 저 하늘에 닿을 때까지
今この感覚があの空に届くときまで

조금 더 높은 곳 구름 위를 걷고 싶어
もうちょっと高い場所 雲の上を歩きたい

너를 볼 때마다 꿈에서 깨고 싶지 않아
君を見るたび夢から覚めたくない

 

다른 여잔 쳐다도 안 봐 난
他の女は見向きもしない 僕は

내겐 오직 여잔 너 하나야
僕にはただ君ひとりだよ

앞만 보며 뛰는 경주마 난
前だけ見ながら走る競走馬 僕は

너만 보면 내 심장이
君を見るだけで僕の心臓が

파파 파파파 파파 파파파 FIRE

 

내겐 오직 여잔 너 하나야
僕にはただ君ひとりだけだよ

불끈불끈 타오르는 내 맘
めらめらと燃え上がる僕の気持ち

너만 보면 내 심장이
君を見るだけで僕の心臓が

파파 파파파 파파 파파파 F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