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HYUNA - I'm Not Cool


www.youtube.com

 

말투와 행동을 꾸민 듯 안 꾸며야 해
口調と行動を飾ったようにしたらダメ

That’s the way I like it

사람들 관심에 Chic하게 무심해야 해
みんなの関心にシックに無心でいなきゃ

That’s the way I like it

 

Money Honey I’m so greedy
お金に恋人 私って欲張りなの

그래 그래 그래
そうそうそう

Gimme that Gimme that

I’m not pretty 그래 나나나
可愛くないから そう 私は

 

나도 내 기분 못 맞춰 Rabiosa
私も自分の気分に合わせられない我儘な女

나보다 독한 건 없어 Like 살모사
私よりあくどいものはない 蝮みたいに

 

I’m not cool

I’m not cool I’m not

뻔해 That's so funny
明らかに面白いでしょ 

 

삐까뻔쩍해 내 정신 상태
ピカピカしてる 私の精神状態

Up and down 심한 애
浮き沈みが激しい子

사회적 거리를 둬
社会的距離を置いて

새벽이 너무 좋아 Dawn Dawn Dawn
夜明けが大好きなの Dawn Dawn Dawn

I’m not solo
私はソロじゃない

That’s the way I like it

 

Money Honey I’m so greedy
お金に恋人 私って欲張りなの

그래 그래 그래
そうそうそう

Gimme that Gimme that

I’m not pretty 그래 나나나
可愛くないから そう 私は

 

나도 내 기분 못 맞춰 Rabiosa
私も自分の気分に合わせられない我儘な女

나보다 독한 건 없어 Like 살모사
私よりあくどいものはない 蝮みたいに

 

I’m not cool

I’m not cool I’m not

뻔해 That's so funny
明らかに面白いでしょ 

 

Yeah eh eh eh

Yeah eh eh 나는 내가 예쁜데
Yeah eh eh 私は私が可愛いのに

어쩌라고 예쁜데 너는 누가 예쁜데
どうしろって?可愛いのに あなたは誰が可愛いって?

Yeah eh eh 나는 내가 예쁜데
Yeah eh eh 私は私が可愛いのに

나는 나를 예뻐해 너도 너를 예뻐해
私は私を可愛いと思うしあなたもそう思ってる

 

I’m not cool

I’m not cool I’m not

뻔해 That's so funny
明らかに面白いでしょ 

 

좋아 눈치 없이 나대는 리듬이
いい感じ 気を遣わないで浮かれたリズムが

좋아 염치없이 춤추는 기분이
いい感じ 遠慮なくダンスする気分が

옳아 둥둥거리는 Kick Drum 리듬이
その調子 ドンドンなるキックのリズムが

옳아 쿵쿵거리는 나의 지금이
その調子 ドンドンする私の今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