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Weeekly - Uni

Na na na na Na na na na

 

Hey 뭘 그리 바빠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아
Hey 何がそんなに忙しい?時間がそんなに足りない?

날 찾아봐 Stop
私を探してみて ストップ

Cuz your stupid Like a jump like a don’t cha

있잖아 나 지금 너무나 설레 반짝이는 것들이 아주 많아
あのね 私は今すごくときめく輝くことが多すぎるの

Get away from the house 지금이 들뜬 기분 Oh my god
Get away from the house 今がわくわくする気分 Oh my god

 

Yeah 있잖아 난 지금 어디 너무 놀았나 Time to go back
Yeah あのさ 私は今どこにいるの?遊び過ぎたのかな Time to go back

미뤘잖아 다시 Hustle play 시간이 찾아와 Now Let’s go away
持ち越したじゃない また Hustle play 時間がやってくる Now Let’s go away

 

난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너무 많아 새로운 꿈을 눈앞에 펼쳐
私はやりたいことが多すぎる 新しい夢を目の前に広げるの

Ah it’s like a jump truck Jump truck Jump truck

구름 위를 날아 더 높이 갈래
雲の上を飛んでもっと高くに行くね

알고 싶은 게 너무 많아 환하게 빛나는 나를 찾아
知りたいことが多すぎる 明るく輝く私を探す

Ah it’s like a jump truck Jump truck Jump truck

I'm Uni and we drivin’ a jump truck

 

Like a jump like a jump like a don’t cha

Like a jump like a jump

 

어머 나 지금 또 어딜 보니 I won’t look away now
あら 私はまたどこを見てるの 今はよそ見しない

더 빨리 가면 위험해져 조금만 쉴래
もっと速く行ったら危険になる 少しだけ休むの

나는 원해 내 눈앞에 환히 반짝인 수많은 보석들 It’s so bright
私は欲しい 目の前で明るく輝く数え切れない宝石たち

Get away from the diamonds 몰래 꼬리를 흔들며 훔쳐봐
Get away from the diamonds こっそり尻尾を揺らしながら盗んでみて

 

Yeah 내 정신 좀 봐 난 어디 얼른 올라타 Time’s running out
Yeah 私のメンタルをちょっと見て 私はどこにでもさっと乗り込む 時間がない

미뤘잖아 다시 Hustle play 시간이 없어
持ち越したじゃない また Hustle play 時間がないの

 

난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너무 많아 새로운 꿈을 눈앞에 펼쳐
私はやりたいことが多すぎる 新しい夢を目の前に広げるの

Ah it’s like a jump truck Jump truck Jump truck

구름 위를 날아 더 높이 갈래
雲の上を飛んでもっと高くに行くね

알고 싶은 게 너무 많아 환하게 빛나는 나를 찾아
知りたいことが多すぎる 明るく輝く私を探すの

Ah it’s like a jump truck Jump truck Jump truck

I'm Uni and we drivin’ a jump truck

 

하얀 길을 따라서 가보면 이 소원이 이뤄질까 Yeah
白い道を追って行ったらこの願いが叶うのかな

멀리 보여 Paradise yeah
遠くに見えるパラダイス

조금만 더 더 빠르게 너에게 도착하길 바라
もう少しだけ速くあなたへ到着できるよう願うの

나를 유혹한 모든 걸 던져버려 Like a jump truck baby
私を誘惑する全てを投げてしまって Like a jump truck 

 

Like a jump like a jump like a don’t cha

Like a jump like a jump

We going like jump truck

 

난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너무 많아 새로운 꿈을 눈앞에 펼쳐
私はやりたいことが多すぎる 新しい夢を目の前に広げるの

Ah it’s like a jump truck Jump truck Jump truck

구름 위를 날아 더 높이 갈래
雲の上を飛んでもっと高くに行くね

알고 싶은 게 너무 많아 환하게 빛나는 나를 찾아
知りたいことが多すぎる 明るく輝く私を探す

Ah it’s like a jump truck Jump truck Jump truck

I'm Uni and we drivin’ a jump truck

 

난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너무 많아 새로운 꿈을 눈앞에 펼쳐
私はやりたいことが多すぎる 新しい夢を目の前に広げるの

Ah it’s like a jump truck Jump truck Jump truck

구름 위를 날아 더 높이 갈래
雲の上を飛んでもっと高くに行くね

알고 싶은 게 너무 많아 환하게 빛나는 나를 찾아
知りたいことが多すぎる 明るく輝く私を探す

Ah it’s like a jump truck Jump truck Jump truck

I'm Uni and we drivin’ a jump truck

 

Like a jump like a jump like a don’t cha

Like a jump like a ju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