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KMU - 낙하 (with 아이유)


www.youtube.com

 

말했잖아 언젠가 이런 날이 온다면
言ったじゃない いつかこんな日が来るなら

난 널 혼자 내버려두지 않을 거라고
私はあなたを一人放ってはおかないって

 

죄다 낭떠러지야, 봐 예상했던 것보다
すっかり崖よ 見て 予想していたより

더 아플지도 모르지만
もっと苦しかもしれないけど

내 손을 잡으면 하늘을 나는 정도
私の手を掴めば空を飛ぶくらい

그 이상도 느낄 수 있을 거야
それ以上も感じられるはず

 

눈 딱 감고 낙하- 하-
目をぎゅっと閉じて落下

믿어 날 눈 딱 감고 낙하
私を信じて 目をぎゅっと閉じて落下

 

초토화된 곳이든 뜨거운 불구덩이든
焦土と化した場所であれ 熱い火の中であれ

말했잖아 언젠가 그런 날에
言ったじゃないか いつかそんな日に

나는 널 떠나지 않겠다고
僕は君を離れないだろうって

 

죄다 낭떠러지야, 봐 예상했던 것보다
すっかり崖よ 見て 予想していたより

더 아플지도 모르지만
もっと苦しかもしれないけど

내 눈을 본다면 밤하늘의 별이 되는
私の目を見てみると夜空の星になる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야
気分を感じられるはず

 

셋 하면 뛰어 낙하- 하-
3数えたら走って落下

핫 둘 셋 숨 딱 참고 낙하
1, 2, 3 息をぐっと堪えて落下

 

Ooh show how we love

보여주자 웃을 준비를 끝낸 그들에게
見せてあげよう 笑う準備を終えた彼らに

아무것도 우리를 망가뜨리지 못해
誰も私たちをダメにできない

 

눈 딱 감고 낙하- 하-
目をぎゅっと閉じて落下

믿어 날 눈 딱 감고 낙하
私を信じて 目をぎゅっと閉じて落下

셋 하면 뛰어 낙하- 하-
3数えたら走って落下

핫 둘 셋 숨 딱 참고 낙하
1, 2, 3 息をぐっと堪えて落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