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Golden Child - 창밖으로 우리가 흘러 (Out The Window)(Dae Yeol Solo)


www.youtube.com

 

우연히 밖을 보다 스친 풍경에
偶然外を見ると通り過ぎた風景に

아련히 그려지는 우리 추억에
おぼろげに描かれる俺たちの思い出に

가만히 눈을 감아요 그때의 우린 어딨을까?
ゆっくり目を閉じます あの時の俺たちはどこにいるかな?

너를 불러본다 이곳에서
君を呼んでみる この場所から

 

흐르는 눈물 속에 너를 담아
流れる涙の中に君を込める

창밖의 풍경 속에 우릴 담아
窓の外の風景の中に俺たちを込める

가슴속 바다에 우릴 놓아둘래
胸の中の海に俺たちを置いておくよ

그날의 우리를 꿈꾸고 싶은 밤
あの日の俺たちを夢見たい夜

창밖으로 우리가 흘러
窓の外で俺たちが流れる

 

너 없이 지난날들 시간은 더디게 흐르고 흘러
君なしで過ぎた日々 時間は遅く流れて

익숙해질만 한데 매일 밤 뒤척여 (So Sad Night)
慣れるばかりだけど毎晩寝返りを打つ 悲しい夜

너를 느껴요 아무런 대답이 없는데
君を感じます なんの答えがないのに

나는 이 거리에 혼자 있어
俺はこの街にひとりいる

 

흐르는 눈물 속에 너를 담아
流れる涙の中に君を込める

창밖의 풍경 속에 우릴 담아
窓の外の風景の中に俺たちを込める

가슴속 바다에 우릴 놓아둘래
胸の中の海に俺たちを置いておくよ

그날의 우리를 꿈꾸고 싶은 밤
あの日の俺たちを夢みたい夜

창밖으로 우리가 흘러
窓の外で俺たちが流れる

 

멈춰진 시간 속에 선명했던 추억들은 사라져
止まった時間の中で鮮明だった思い出は消えて

오늘따라 아련하게 너무 그리워
今日に限ってぼんやりととても恋しい

어딨어? 대답해 혼자 소리쳐
どこにいる?答えて 一人叫ぶ

 

흐르는 눈물 속에 너를 담아
流れる涙の中に君を込める

창밖의 풍경 속에 우릴 담아
窓の外の風景の中に俺たちを込める

가슴속 바다에 우릴 놓아둘래
胸の中の海に俺たちを置いておくよ

그날의 우리를 기억하고 싶은 밤
あの日の俺たちを覚えていたい夜

 

흐르는 눈물 속에 너를 담아 (너를 안아)
流れる涙の中に君を込める 君を抱きしめる

창밖의 풍경 속에 우릴 담아 (우릴 담아)
窓の外の風景に俺たちを込める

가슴속 바다에 너를 놓아둘래
胸の中の海に俺たちを置いておくよ

그날의 우리를 꿈꾸고 싶은 밤
あの日の俺たちを夢見たい夜

창밖으로 우리가 흘러
窓の外で俺たちが流れ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