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Weeekly - Check It Out


www.youtube.com

 

Check it out Check it out

Check it out Check it out now

Check it out Check it out

 

잠시만 Wait 열심히 집중해
ちょっと待って 一生懸命集中して

달리고 있는 중이야 정말 난 진지하다고
走ってるところなの 本当に私は真剣なんだって

두 손에 꽉 핸들을 쥐고 딱 느낌이 뭔가 좋아
両手にぐっとハンドルを握ってなんだかいい感じ

 

떠나볼까 작은 가방 하나 메고 Hi ya ya
旅立ってみようか 小さなカバンひとつ持って Hi ya ya

꿈꾸던 Vibe vibe vibe
夢見ていた Vibe

기분까지 하늘 위로 High ya ya
気分まで空の上へ高く ya ya

You make me make me so high

 

아직 서툴지만 뭐 어때 용기 내 보는 거지
まだ下手だけどだからなに?勇気を出してみるの

바로 지금이 아님 안 되는 우리야
今すぐじゃなきゃだめな私たち

빠진 건 없는지 천천히 하나씩
ハマったんじゃないかな ゆっくりひとつずつ

Just Check it out Let’s Check it out

 

시동 걸자마자 벌써 입꼬리가 올라가
エンジンをかけるなりもう口角が上がるの

우리가 젤 좋아하는 노래와 Running out
私たちが一番好きな歌と Running out

시끌벅적 여긴 지금 우리만의 Paradise
わいわいと ここは今私たちだけのパラダイス

어딜 봐도 아름다워 Forever
どこを見ても美しい Forever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경적을 Beep beep 울려
警笛を Beep beep 鳴らして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좋아 모든 게 완벽해
いい感じ 全てが完璧なの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잘못 든 이 길도 좋아
間違えたこの道もいいの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우리 함께니까 Let’s Check it out
私たち一緒だから Let’s Check it out

 

기분이 칙칙한 거 같아 My besty
気分がくすんでるみたい My besty

쏟아지는 태양빛이 필요해 어디든 가보자고
降り注ぐ太陽の光が必要なの どこにでも行ってみようって

 

Cuz I I wanna rock with you

Cuz I I wanna Drop beat cool

우린 어느새 작은 지도 위에
私たちはいつの間にか小さな地図の上に

Check it 감성 딱 나오는 View
Check it 感性が出てくる View

 

조금 느리지만 뭐 어때 그냥 가 보는 거지
少し遅いけどだからなに?ただ進んでみるの

그게 오늘이 아님 안 되는 우리야
それが今日じゃなきゃダメな私たち

하늘은 높은지 계절은 푸른지
空は高いのか 季節は青いのか

Just Check it out Let’s Check it out

 

시동 걸자마자 벌써 입꼬리가 올라가
エンジンをかけるなりもう口角が上がるの

우리가 젤 좋아하는 노래와 Running out
私たちが一番好きな歌と Running out

시끌벅적 여긴 지금 우리만의 Paradise
わいわいと ここは今私たちだけのパラダイス

어딜 봐도 아름다워 Forever
どこを見ても美しい Forever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경적을 Beep beep 울려
警笛を Beep beep 鳴らして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좋아 모든 게 완벽해
いい感じ 全てが完璧なの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잘못 든 이 길도 좋아
間違えたこの道もいいの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우리 함께니까 Let’s Check it out
私たち一緒だから Let’s Check it out

 

폰에서 본 거기 다음에 꼭 우리 같이 가자 했지
スマホで見たあそこ 今度絶対に私たち一緒に行こうって言ったの

그때 했던 약속 잊지 않았잖아
あの時言っていた約束 忘れなかったじゃない

우린 So pick it up Let’s Check it out
私たちは So pick it up Let’s Check it out 

 

오렌지빛 노을 건너 꿈을 꾸듯 우린 Drive
オレンジ色の夕焼けの向こう 夢見るような私たちはドライブ

조금 이른 별을 만나 오늘 밤 Stay the night
少し早い星に出会って今夜 Stay the night

서로에게 기댄 채로 깜빡 졸다 어머나
お互いに寄り掛かったままでうっかり寝ちゃうの あらま

별이 흠뻑 쏟아 내려 Forever
星がたくさん降り注ぐ Forever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한 번 더 Beep beep 울려
もう一度 Beep beep 鳴らして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오늘 모든 게 완벽해
今日全てが完璧なの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도착지는 네가 골라
到着地はあなたが選んで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같은 맘이니까 Let’s Check it out
同じ心だから Let’s Check it out

 

Check it out Check it out

Check it out Check it out now

Check it out Check it out

Oh Yes Check it out gir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