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ITZY - Chillin’ Chillin’

아침부터 기분 좋게 눈을 떠
朝から気分よく目を覚ます

며칠 전부터 너무 기대했던 날인걸
何日も前からすごく楽しみにしてた日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하게
頭からつま先まで華やかに

어색해도 평소와는 다른 outfit oh yeah yeah
ぎこちなくても普段とは違う outfit

 

My phone ring ring 여기저기 find me
My phone ring ring あちこち find me

어서 나갈 테니 잠깐 기다려줘 for me
もう出るからもうちょっと待ってよ for me

Umm 어떤 날보다 잔뜩 들떠서
Umm どんな日よりすごく浮き立って

설렘이란 연료 가득 채웠어
ときめきという燃料をいっぱいに満たしたの

 

창문을 더 열면 바람이 불어
窓をさらに開けると風が吹いて

우리를 어디로 데려다 줄까
私たちをどこへ連れて行ってくれるかな

Woah let's go

All the things that you need 말만 해
All the things that you need 言葉だけ言って

 

재미있는 것만 챙겨
面白いものだけ準備して

필요 없는 기분 저기 다 던져
必要のない気分はあっちに全部投げて

지도에도 없는 곳이 목적지야
地図にもない場所が目的地よ

Yeah we chillin' chillin'

We be chillin' chillin' all day

 

기대하는 맘만 챙겨
期待する心だけ準備して

속상했던 어젠 그냥 다 잊어
残念だった昨日は全部忘れて

아주 먼 곳으로 떠나보는 거야
すごく遠い場所へ旅立ってみるの

Yeah we chillin' chillin'

We be chillin' chillin' all day

I’m just chillin’ with you

 

Uh uh We chillin'

Uh uh We’re just chillin’ now

Uh uh We chillin'

Chillin' chillin' all day

We’re just chillin’ now

 

Yeah with you, just chillin’ now uh

 

빠르게 지나가는 풍경은 우리의 frame
すぐに去っていく風景は私たちの frame

어두운 밤하늘을 다 다 빛내는 별들만 보여
暗い夜空を輝く星だけが見える

구름이 머물다 간 그 아래서 우린
雲がとどまっていたあの下に私たちは

도로 위를 표류하며 gonna surfin’
道路の上を漂流しながら gonna surfin’

 

두 눈이 마주치면 웃음이
両目が合ったら笑顔が

감출 수 없이 터져 나오지
隠せずに弾けるでしょ

Umm like lalala 다 함께 노랠 불러
Umm like lalala みんな一緒に歌を歌って

저 하늘 끝까지 닿게 될 거야
あの空の果てまで届くはずよ

 

잠깐 여기 멈춰 perfect scenery
しばらくここに止まって perfect scenery

우리가 꿈꿔 온 완벽한 지금
私たちが夢見てきた完璧な今

Woah let's go

All the things that you need 말만 해
All the things that you need 言葉だけ言って

 

재미있는 것만 챙겨
面白いものだけ準備して

필요 없는 기분 저기 다 던져
必要のない気分はあっちに全部投げて

지도에도 없는 곳이 목적지야
地図にもない場所が目的地よ

Yeah we chillin' chillin'

We be chillin' chillin' all day

 

기대하는 맘만 챙겨
期待する心だけ準備して

속상했던 어젠 그냥 다 잊어
残念だった昨日は全部忘れて

아주 먼 곳으로 떠나보는 거야
すごく遠い場所へ旅立ってみるの

Yeah we chillin' chillin'

We be chillin' chillin' all day

I’m just chillin’ with you

 

Tell me now, tell me what you wanna say

So tell me now, tell me what you wanna say

늘 그랬듯이 난 I can keep your secret
いつもそうだったように私は  I can keep your secret

솔직한 마음을 내게 보여줄래
正直な気持ちを私に見せて

 

그렇게 나에게 기대도 돼
そうやって私に寄り掛かってもいいよ

널 위해 내 어깨를 빌려줄게
あなたのために私の肩を貸してあげる

눈물과 작은 웃음마저 난 전부 이해할 거야
涙と小さな笑顔まで 私は全部理解できるから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あえて言わなくても

눈빛으로 알 수가 있어 Always
視線で分かるよ いつでも

Woah let's go

All the things that you need 말만 해
All the things that you need 言葉だけ言って

 

재미있는 것만 챙겨
面白いものだけ準備して

필요 없는 기분 저기 다 던져
必要のない気分はあっちに全部投げて

지도에도 없는 곳이 목적지야
地図にもない場所が目的地よ

Yeah we chillin' chillin'

We be chillin' chillin' all day

 

기대하는 맘만 챙겨
期待する心だけ準備して

속상했던 어젠 그냥 다 잊어
残念だった昨日は全部忘れて

아주 먼 곳으로 떠나보는 거야
すごく遠い場所へ旅立ってみるの

Yeah we chillin' chillin'

We be chillin' chillin' all day

I’m just chillin’ with you

 

Uh uh We chillin'

Uh uh We’re just chillin’ now

Uh uh We chillin'

Chillin' chillin' all day

We’re just chilli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