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TEEZ - Still Here (Korean Ver.)

Wait stop this Let it happen and flow like tears

Pain’s nothing We gon’ get over like no fear

 

눈을 감아 don’t frightening
目を閉じて don’t frightening

매일 밤 꿈속으로 널 만나러
毎晩夢の中で君と会って

I’m diving We’ll see together

끝을 모를 이 밤이
終わりを知らないこの夜が

지나 밝은 해가 널 밝혀주는 곳
過ぎて明るい太陽が君を照らしてくれる場所

I’ll be there for you I’ll be staying for you

결국 I’ll find you
結局 I’ll find you

 

이곳에서 I’m waiting now
この場所で I’m waiting now

어둠을 거둘 shine and bright
暗闇を取り込む shine and bright

Waiting now waiting now

 

잠시 멈춰버린 시간이
しばらく止まってしまった時間が

부디 널 외롭게만 두지 않기를 바랄 뿐이야
どうか君を寂しがらせませんように 願うばかりだよ

그 짧은 시간도 나에게는 너무나 너일 테니깐
その短い時間も俺にとってはあまりにも君だから

 

저 멀리 빛이 보여 너도 보고 있기를
あの遠くに光が見える 君も見ていますように

우리 운명을 믿어 끊을 수 없는 고리
俺たちは運命を信じる 切ることのできない輪

나는 느낄 수 있어
俺は感じられる

From far away far away

두려워 마
恐れないで

여전히 I’m still here
相変わらず I’m still here

 

시원한 바람 따듯한 햇살
冷たい風 あたたかい陽射し

너와 나 그곳은 내 기억 속에 살아
君と俺 その場所は俺の記憶の中で生きる

 

Give me a sign Anyway

I can feel Everywhere

함께라는 듯 다 볼 수 있기에
一緒という意味 全部見られるから

몸은 닿을 수 없다 해도 마음은 여전할 테니
体は届かなくても心は変わらないから

Always be my side 그날까지
Always be my side その日まで

 

이곳에서 I’m waiting now
この場所で I’m waiting now

어둠을 거둘 shine and bright
暗闇を取り込む shine and bright

Waiting now waiting now

 

어두운 밤에 난 지지 않아
暗い夜に俺は沈まない

너를 위해 I’ll fight for you
君のために I’ll fight for you

 

저 멀리 빛이 보여 너도 보고 있기를
あの遠くに光が見える 君も見ていますように

우리 운명을 믿어 끊을 수 없는 고리
俺たちは運命を信じる 切ることのできない輪

나는 느낄 수 있어
俺は感じられる

From far away far away

두려워 마
恐れないで

여전히 I’m still here
相変わらず I’m still here

 

다시 해가 뜨면 모든 건 다 제자리에
また日が昇ったら 全ては元の場所に

So never afraid of

운명에 기대어 쓰러지지 않고 지킬게
運命にもたれて 倒れないように守るよ

 

저 멀리 빛이 보여 너도 보고 있기를
あの遠くに光が見える 君も見ていますように

우리 운명을 믿어 끊을 수 없는 고리
俺たちは運命を信じる 切ることのできない輪

나는 느낄 수 있어
俺は感じられる

From far away far away

두려워 마
恐れないで

여전히 I’m still here
相変わらず I’m still here

 

같은 하늘 위에 있어 우리 둘이
同じ空の上にいる 俺たち二人

같은 기분 같은 표정 같은 느낌뿐임
同じ気分 同じ表情 同じ感覚ばかり

채워지는 푸른색의 노래를 영원히
満たされる青色の歌を永遠に

여전히 I’m still here
相変わらず I’m still here

Ay 다른 거는 다르게 그대로 둬
他のものは違うように そのままにしておいて

차이들이 모여 우린 마주 보고 서있어
差が集まって 俺たちは向き合って立っている

같은 템포에 다른 노랫말이 어울려져
同じテンポで別の歌詞が似合うよ

여전히 I’m still here
相変わらず I’m still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