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Kep1er - Shine (Kep1er Ver.)


www.youtube.com

 

Hello Here we go Say wah

Hello baby Shake it baby

Come on baby Take it to the top We can

Hello baby Shake it baby

Come on baby Better make it pop

 

두근대는 이 순간 Hey 난 널 바라봐 Oh
ドキドキするこの瞬間 私はあなたを見つめてる

나의 꿈을 지켜준 건 너란 걸 알아
私の夢を守ってくれたのはあなただって知ってるよ

Yeah yeah yeah yeah

혼자인 시간도 That`s fine 난 두렵지 않아 Yeah
一人の時間も That`s fine 私は怖くない

You know it

모든 순간 힘이 돼 넌
どの瞬間も力になるの あなたは

Yeah you make me dream

 

Every time 널 마주 보면 Yes
Every time あなたと向き合うと Yes

난 더 강해져 가
私はさらに強くなっていく

지켜봐 줘 Baby Hold me baby
見守っていてね Baby Hold me baby

이 손 절대 놓지 않게
この手を絶対に離さないように

다 포기하고 싶은 날 또 일으켜줄 Light
全部諦めたい私をまた起こしてくれる Light

결국 찾아냈어
結局探し出したの

날 비춘 건 바로 너야
私を照らしたのはまさにあなた

 

꿈처럼 Baby
夢のように

Say yeah yeah yeah

별이 돼
星になる

I`m going to make you shine

저 높이 하늘 위로
あの高い空の上へ

You make me feeling pop pop

 

La La La La La La

Hey Hey Hey Hey

날 지켜준 너를 위해
私を守ってくれたあなたのために

I`m going to make you shine

 

Hello baby Shake it baby

Come on baby Take it to the top We can

Hello baby Shake it baby

Come on baby Better make it pop

 

이제 난 No wonder why Hey 헤매지 않아 Oh
もう私は No wonder why Hey 彷徨わない

너란 빛을 따라가 환히 비출 거야
あなたという光に沿って 明るく照らすよ

Yeah yeah yeah yeah

저기 보인다 Go 우리만의 Wonder-land
あそこに見える Go 私たちだけの Wonder-land

We know it

있는 힘껏 나아갈래
力いっぱい飛んでいくよ

Yeah you make me free

 

Every time 내 손을 잡아 Fly 좀 더 날아올라
いつでも私の手を握って Fly もっと飛びあがるの

기억해 줘 Baby Trust me baby
覚えていてね Baby Trust me baby

이 순간을 잊지 않게
この瞬間を忘れないように

새로운 곳을 향해 날 이끌어줄 Light
新しい場所へ私を引き寄せる Light

결국 찾아냈어
結局探し出したの

날 비춘 건 바로 너야
私を照らしたのはまさにあなた

 

꿈처럼 Baby
夢のように

Say yeah yeah yeah

별이 돼
星になる

I`m going to make you shine

저 높이 하늘 위로
あの高い空の上へ

You make me feeling pop pop

 

La La La La La La

Hey Hey Hey Hey

날 지켜준 너를 위해
私を守ってくれたあなたのために

I`m going to make you shine

 

Shine Shine

Come on everybody

빛을 향해 달려
光へ走る

Shine Shine

가까워져 가 이제 내 손 잡아
近づいていくの もう私の手を掴んで

Go higher 두렵지는 않아
Go higher 怖くないよ

너와 나 함께 할 테니까
あなたと私 一緒にいるはずだから

We can`t stop 우릴 믿어
We can`t stop 私たちを信じるの

언제나 I`m going to make you shine
いつでも I`m going to make you shine

 

Take it to the top

Better make it pop

 

이제 눈을 떠봐 꿈꿔왔던
もう目を開けてみて 夢見てきた

Whole new world Light it all

영원히 빛날 이 순간
永遠に輝くこの瞬間

또 새로운 꿈을 꿔
また新しい夢を見る

We don’t ever want to stop

Don’t want to stop

 

꿈처럼 Baby
夢のように

Say yeah yeah yeah

별이 돼
星になる

I`m going to make you shine

저 높이 하늘 위로
あの高い空の上へ

You make me feeling pop pop

 

La La La La La La

Hey Hey Hey Hey

날 지켜준 널 위해
私を守ってくれたあなたのために

I`m going to make you shine

 

Shine Shine

Come on everybody

빛을 향해 달려
光へ走る

Shine Shine

가까워져 가 이제 내 손 잡아
近づいていくの もう私の手を掴んで

Go higher 두렵지는 않아
Go higher 怖くないよ

너와 나 함께 할 테니까
あなたと私 一緒にいるはずだから

We can`t stop 우릴 믿어
We can`t stop 私たちを信じるの

언제나 I`m going to make you shine
いつでも I`m going to make you shine

 

Hello baby Shake it baby

Come on baby Take it to the top We can

Hello baby Shake it baby

Come on baby Better make it 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