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WJSN - Catch Me


www.youtube.com

 

Aye girls 여긴 어디
ねえ ここはどこ?

낯선 무인도에 뚝 그런 느낌
見知らぬ無人島って感じ

Aye girls do not panic
ねえ 怖がらないで

전부 괜찮을 거야 내 말 믿지
全部大丈夫だよ 私の言葉を信じて

 

유리 밖을 향해 knock knock 해
ガラスの外側をノックする

저 멀리서도 내 기척 들리게
あの遠くでも私の気配がするように

사람들 속에 눈에 띈 널 check
人々の中で目についた君をチェック

uh huh uh huh

 

나도 모르게 두근거리는 심장
私も知らないうちに ときめく心臓

너를 위한 game 거기 멈춰 wait
君のためのゲーム そこで止まって

재밌을 거야 come start to play
面白いはずよ 遊びにおいで

uh huh uh huh

 

어서 나를 알아보길 내가 여기 있어요
早く私に気付いてほしくて ここにいます

그래 바로 나예요
そう まさに私のことです

은색 집게손가락 내 심장에 맞춘 다음
銀色の人差し指を 私の心臓に合わせたら

나를 끌어올려 봐
私を引き上げてみてね

 

한 번 더 try come on
もう一回トライしてみて

약이 바짝 올랐다
イライラしちゃう

한 번 더 try come on
もう一回トライしてみて

약이 바짝 올랐다
イライラしちゃう

 

I I'm comin' I I I'm comin' out
今行くよ

I'm comin' I I I'm comin' out

I'm comin' I I I'm comin'

 

Aye boys 있다 그치
あのね ちょっとさ

그래 우리 중에 누가 맘에 드니
そう 私たちの中で誰が気に入ったの?

Aye boys 쉽진 않지
ねえ 簡単じゃないでしょ

나는 이리저리 움직여 자 catch me
私はあちこち動き回る さあ捕まえてみて

 

나를 보는 네 입술 모양이 wow
私を見る君の唇の形が wow

너를 보는 내 눈은 고양이 meow
君を見る私の瞳は猫 にゃん

쉽진 않을 걸 나를 뿌리치기가
簡単じゃないよ 私を振り切るのは

uh huh uh huh

 

섬세하게 right 아님 빗나가
繊細に そう いや逸れていく

이번엔 좀 많이 아까웠는 걸
今回はちょっと惜しかったね

크게 숨쉬고 다시 집중해 볼까
大きく息をして もう一回集中してみようか

uh huh uh huh

 

어서 나를 알아보길 내가 여기 있어요
早く私に気付いてほしくて ここにいます

그래 바로 나예요
そう まさに私のことです

은색 집게손가락 내 심장에 맞춘 다음
銀色の人差し指を 私の心臓に合わせたら

나를 끌어올려 봐
私を引き上げてみてね

 

한 번 더 try come on
もう一回トライしてみて

약이 바짝 올랐다
イライラしちゃう

한 번 더 try come on
もう一回トライしてみて

약이 바짝 올랐다
イライラしちゃう

 

I I'm comin' I I I'm comin' out
今行くよ

I'm comin' I I I'm comin' out

I'm comin' I I I'm co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