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EXO - Runaway

잠깐 잠깐 우린 지금 잠시 환기가 필요해
しばらく 俺たちは今少し換気が必要だ

무조건 버티는 게 답은 아닐 테니
無条件に耐えるのが答えじゃないから

No no no no

창살 하나 없는 감옥 조금씩 날 서서히
窓格子ひとつない監獄 少しずつ俺を徐々に

집어삼켜버릴 모든 것들로부터
飲み干してしまう全てのものから

No no no no

 

거울에 비친 저 낯선 눈빛
鏡に映ったあの見慣れない眼差し

머릿속을 괴롭히는 목소리
頭の中を苦しめる声

나도 몰래 익숙해져가
俺もこっそり慣れていく

온몸의 감각마저 점점 무뎌져
全身の感覚さえだんだん鈍る

 

So let's run away run away
だから逃げ去ろう

어디든 날 데려가
どこにでも俺を連れていって

So let's run away run away
だから逃げ去ろう

I’m gone I’m gone 벗어나
俺は逃げ出すよ

 

메마른 땅에 거짓말같이 기적은 꽃을 피우듯이
乾いた土地に嘘みたいに奇跡は花を咲かせるように

우린 죽을 힘을 다해
俺たちは死ぬほど力を尽くして

칠흑 같은 어둠을 버텨냈지 Yeah
漆黒みたいな闇を耐え抜いたんだ

오늘을 밟고 또 일어설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
今日は踏みしめて 立ち上がる勇気が必要だってこと

Let it go oh

 

차갑게 온몸을 적시는 비
冷たく全身を濡らす雨

영혼까지 자유로운 이 느낌
魂まで自由なこの感じ

난 다시 태어난 것 같아
俺はまた生まれ変わったみたいに

새롭게 시작하는 거야 너와 나
新しく始めるんだ 君と俺

 

So let's run away run away
だから逃げ去ろう

어디든 날 데려가
どこにでも俺を連れていって

So let's run away run away
だから逃げ去ろう

I’m gone I’m gone 벗어나
俺は逃げ出すよ

 

So let’s run away

I’m gone I’m gone I’m gone

Run away

 

So let's run away run away
だから逃げ去ろう

어디든 날 데려가
どこにでも俺を連れていって

So let's run away run away
だから逃げ去ろう

I’m gone I’m gone 벗어나
俺は逃げ出すよ

 

아무 흔적도 남기지 않도록
何の痕跡も残さないように

So let’s run away
だから逃げ去ろ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