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ignature - Climax

Ah Listen

생각이 너무 많아 복잡한 건 딱 질색
考えることが多すぎるの 複雑なのは大嫌い

어서 날 불러줘 ring dong 떠나고 싶어
さあ私を呼んで ring dong 旅立ちたい

심장이 빨리 더 빨리 더 뛰게
心臓が速く もっと速く もっと跳ねるように

 

손과 발을 맞춰보자 So Groovy
手を足を合わせてみよう So Groovy

이미 내 맘 우주로 Jumping
もう私の気持ちは宇宙へ Jumping

Time is time is up 완벽해질 순간
Time is time is up 完璧になる瞬間

Wish Wish you want 태양까지 던져
Wish Wish you want 太陽まで投げて

 

나는 나일 뿐 그 누구도 아니야
私は私だけ 誰でもないの

별빛이 잠들지 않는 곳 I'm ready to go now
星明りが眠らない場所 I'm ready to go now

My heart is satisfied 느껴지는 전율
My heart is satisfied 感じられる戦慄

아찔한 이 기분 멈출 수 없는 걸 이제부터야
くらっとした気分 止まれないの これからよ

 

내 기분은 Climax Climax
私の気分は Climax

점점 더 올라가 높이 더 Climbing
どんどん上がっていく 高くもっと Climbing

Climax Climax

멈출 수 없어 지금 이 Tension
止まれない 今この Tension

 

I YA E YA E YA E YA AH

지금 이 감정은 영원해 언제나 Climax
今この感情は永遠に いつでも Climax

 

턱 끝까지 차오른 숨은 가빠 가빠 가빠
溢れそうな息は苦しくて

눈치 없이 구는 건 나빠 So bad
空気が読めないのは悪い So bad

반짝이고 싶은 걸
輝きたいの

눈빛만 봐도 알아 내 손 꼭 잡아
眼差しだけ見ても分かる 私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

 

어디든지 좋아 Take you there
どこでもいいの Take you there

상상해봐 결말 꿈처럼 멋질 거야
想像してみて 結末は夢のように素敵なはずよ

춤을 시작해 One one more
ダンスを始めよう one more

무지갯빛 Firework
虹色の Firework

 

나는 나일 뿐 그 누구도 아니야
私は私だけ 誰でもないの

별빛이 잠들지 않는 곳 I'm ready to go now
星明りが眠らない場所 I'm ready to go now

My heart is satisfied 느껴지는 전율
My heart is satisfied 感じられる戦慄

아찔한 이 기분 멈출 수 없는 걸 이제부터야
くらっとした気分 止まれないの これからよ

 

내 기분은 Climax Climax
私の気分は Climax

점점 더 올라가 높이 더 Climbing
どんどん上がっていく 高くもっと Climbing

Climax Climax

멈출 수 없어 지금 이 Tension
止まれない 今この Tension

 

I YA E YA E YA E YA AH

지금 이 감정은 영원해 언제나 Climax
今この感情は永遠に いつでも Climax

 

Heaven in your mind

그리 멀지 않아
そんなに遠くない

You and I just stay cool

태양은 우릴 비춰
太陽は私たちを照らして

그래 그게 바로 나야
そう それがまさに私よ

상상하는 대로 생각하는 대로
想像するまま 考えるままに

이야기를 만들어봐Alright
物語を作ってみて Alright

 

끝이 없어 Climax Climax
終わりのない Climax 

점점 더 올라가 높이 더 Climbing
どんどん上がっていく 高くもっと Climbing

Climax Climax

멈출 수 없어 지금 이 Tension
止まれない 今この Tension

 

I YA E YA E YA E YA AH

지금 이 감정은 영원해 언제나 Climax
今この感情は永遠に いつでも Climax

Climax